민원처리 ONE-STOP…전문상담인력 14명 배치

[오마이건설뉴스-오세원기자]대한주택보증(사장 김선덕)은 민원 통합 콜센터 ‘행복 콜센터’를 오픈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14명의 전문상담인력이 배치됐다.
그리고 통합 콜센터에서는 대한주택보증에서 운영하는 모든 보증상품에 대한 상담과 민원접수가 가능하다.
대한주택보증 관계자는 “처리결과에 대한 해피콜, SMS 서비스 등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통합 콜센터(080-800-9001, 수신자 부담)가 개설되면서 ARS 연결에 따른 번거로움과 담당자 연결 지체 등 고객 불편사항이 크게 해소되고 고객접점이 일원화되면서 편리하게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주택도시기금(현 국민주택기금) 전담운영기관으로 지정되어 오는 7월 1일 주택도시보증공사로 전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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