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건공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의 내용에서 고객과의 소통기능을 강화해 ▲사이버 법률상담센터 ▲감사제보센터 ▲민원처리센터 등의 메뉴를 추가로 구축하는 등 고객위주의 구조설계를 바탕으로 고객의 편의를 대폭 증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건공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통한 업무이용이나 정보취득이 날이 갈수록 증대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번 개편작업은 실질적으로 고객과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데 역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조합은 홈페이지 내에서 동시에 처리되던 전자보증업무기능과 정보제공 기능을 분리, 전자거래 전용사이트(cyberbiz.cgbest.co.kr)를 독립적으로 운영키로 했다.
이로써 조합원들의 전자보증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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