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차별화 된 문화마케팅 화제
상태바
한화건설, 차별화 된 문화마케팅 화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3.05.2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천 제이든가든 수목원서 꿈에그린 ‘힐링스쿨’ 열어

[오마이건설뉴스-이유진기자]한화건설이 차별화 된 문화마케팅 전개로 이목을 끌고 있다.

한화건설(대표 이근포)은 최근 춘천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 꿈에그린 고객과 함께하는 '제이드가든 힐링스쿨'을 열었다.

이번 1차 행사에 꿈에그린 입주 및 계약고객 50여명을 초청해 수목원 관람, 폴라로이드 포토이벤트와 나만의 화분 만들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2차 제이든가든 고객초청행사는 25일 진행된다.

초청행사에 참석한 이선엽 고객은 "꿈에그린 고객초청행사가 있을 때 마다 열심히 참여하고 같은 아파트에 사는 이웃들도 만날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신완철 한화건설 상무는 "앞으로도 꿈에그린 고객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는 차별화 된 문화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